영상 플레이리스트 또는 책 《부족하지만 나아지고 있습니다》를 미리 접하셨나요?
궁금하셨던 내용이나, 우리 교회에 적용하고 싶은 고민들을 자유롭게 보내주세요.
Q&A시간과 소그룹 코칭&멘토링 시간에 친절히 답변드리겠습니다.
예)소그룹과 사역을 전부 신청제로 전환하셨을 때, 처음에 반발하거나 적응하지 못한 성도들은 없으셨나요? 어떻게 설득하고 기다리셨나요?
예) 변화를 시도했더니 '왜 교회가 예전 같지 않냐'는 성도들의 저항이 생겼습니다. 이런 상황에서 어떻게 소통하고 설득하셨는지, 또는 어떻게 접근하면 좋을지 듣고 싶습니다.
작성하신대로 질문을 제출하시겠습니까?